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노마드

게임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앱테크 미스티 플레이

by chu429 2023. 2. 18.
반응형

미스티 플레이 앱을 시작하게 된 이유

 

게임하면서 돈도 벌 수 있다는 광고는 내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기존에 다른 앱테크들의 미션 방법들은 사실 거의 비슷하다. 광고 보거나 걷거나, 출석체크 등등이 있다. 앱테크 몇 번 하다 보면 느낄 것이다. 미션 방법들은 거의 비슷비슷한데 얼마큼 리워드를 많이 주냐의 싸움이다. 근데 게임만 하면 돈을 준다는 광고는 정말 나한테는 신선한 충격이었다. 그래서 바로 미스티 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모바일 게임을 시작하게 됐다. 

 

미스티 플레이 앱은 사기인가?

 

사실 미스티 플레이 앱을 소개 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다. 나는 게임하면서 돈도 준다는 게 너무 신기해서 바로 다운을 받아서 시작했지만, 한창 게임을 하다 보니 앱을 이용하고 난 후기를 적어달라는 팝업이 떴다. 원래는 후기 남겨 달라는 팝업이 떠도 잘 안남기는 편이지만, 그때까지만 해도 이 앱에 너무 만족을 하고 있어서 좋은 후기를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후기 남기러 구글 플레이 앱에 들어가 봤는데, 내 생각과 달리 이 앱이 사기라는 후기가 엄청나게 달려있었다. 후기들을 보고 나니 이 앱이 진짜 사기인가?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 어쩐지 게임하면서 돈을 준다는 게 말도 안 되는 얘기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게임하면 돈 주는 앱테크라 생각하고, 그동안 게임하는데 시간도 엄청 썼는데 이런 것들이 다 소용이 없단 생각이 드니까 걱정도 되기 시작했다. 그동안 모은 루비(미스티 플레이 리워드는 루비라 불린다.)를 일단 상품권으로 보상받아야겠다는 생각에 후기를 보자마자 상점으로 갔다. 설마설마하는 마음으로 상점에 들어갔는데, 얼굴인증이 안 되는 것이었다. 미스티 플레이는 루비를 상품권으로 교환하기 위해서 먼저 얼굴인증을 해야 한다. 후기에도 이 얼굴인증에서 안 되는 경우가 많았다는데, 나 역시 그렇게 나오니까 이건 사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막상 사기당했다고 생각하니까 그동안 게임했던 시간들이 너무 아깝고, 바보가 된 기분이었다. 너무 화가 나서 나도 후기를 정말 나쁘게 써야겠다 결심했는데, 얼굴인증 버튼 아래쪽에 문제가 있으면 고객 센터에 문의해 달라는 글이 있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고객센터에 문의는 해보자 하고 메일을 보냈다. 사실 난 답장 메일이 안 올 거라 생각하고, 메일에 엄청나게 많은 불만 상황들과, 이 상황이 엄청 기분 나쁘다고 적었다. 근데 답장이 몇 시간 지나 바로 왔다. 그것도 죄송하다는 사과의 문구와 함께 얼굴인증 오류에 대한 해결과 함께 말이다. 너무 막말을 한 내가 쫌 민망했지만, 어쨌든 얼굴인증이 해결된다니까 기분이 좋아졌다. 그리고 상점에 가서 상품권으로 교환하니 다음날 상품권이 메일로 왔다. 그래도 사기라는 후기들이 많아서 찜찜한 기분은 남아서 소개할까 망설였지만, 나는 2번다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했고, 고객센터 응답도 빨라서 사기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소개하기로 결심했다. 

 

미스티 플레이 앱테크 소개 및 미션

 

미스티 플레이는 게임하면 보상을 받는 앱테크이다. 앱안에 다양한 게임들이 있고, 원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여서 열심히 게임을 하다 보면 경험치와 레벨이 올라가면서 보상이 지급된다. 리워드 미션에는 일일 플레이, 로열티 게임, 콘테스트, 구독하기, 게임 미션등이 있다. 일일 플레이는 흔히 말하는 출석 체크이다. 매일 앱에  접속하면 2 루비를 보상받는다. 로열티 게임은 게임 중에 인 앱 결제 시 보석을 주는 것들이 있어서, 인 앱 결제를 하는 경우 받을 수 있다. 콘테스트는 한 달에 3번에서 4번 정도 열리는데, 콘테스트에 있는 미션을 달성하고 나서, 순위가 가장 높은 사람이 10000 루비를 보상받는 거다. 구독하기는 미스티 플레이와 SNS 친구 맺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 미션은 게임마다 경험치 보상이 다르다. 각자 원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면 레벨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한 게임당 20 레벨에 도달하면, 그 게임은 더 이상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다. 그리고 게임마다 하루에 2시간까지만 경험치가 쌓인다. 그래서 다양한 게임을 하는 게 보상을 받는데 유리하다. 또한 레벨이랑 시간은 미스티 플레이에서 측정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게임 안에 등급이랑 다를 수 있다. 게임마다 올빼미 타임이 있어 밤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게임을 한 시간 하면, 추가로 보상이 주어진다. 보상으로 받은 루비는 상점에서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상품권마다 루비 적용하는 비율이 달라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1루 비당 3.8~4 정도 되는 거 같다. 

 

미스티 플레이 추천코드

 

추천코드를 적고 가입을 하면 50루비를 보상으로 받고 시작할 수 있다. 추천코드가 없는 사람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